셀리의 우당탕탕 따라하기 쉬운 요리 레시피

셀리의 일상

광주 애호박찌개 맛집 명화식육식당 최자로드 광주 SNS 국밥 맛집 내돈내산 리뷰

우당탕탕셀리 2021. 2. 17. 16:56
320x100

안녕하세요
셀리입니당


오늘은 최자로드에서
최자씨가 극찬을 했던
광주 애호박찌개 맛집

명화식육식당

내돈내산 솔직 리뷰를 포스팅 할게요





평일 점심에 방문하였어요
식당 바로 옆 전용주차장
주차를 할 수 있었어요


맛집이라고 해서
밖에서 웨이팅
해야하나 싶었는데

식당에 도착하니
밖은 한산했지만

막상 식당 안에 들어가보니
사람이 꽤 많았어요





광주맛집으로
선정되었나봐요


최자로드 전에도
원래 유명한 광주 맛집이더라구요


원산지 표시에
국내산 김치를 쓰신다고
되어 있어 좋았어요


명화식육식당은
애호박 옛날 국밥
단일메뉴라서
들어가자마자
따로 주문을 할 필요없이
인원수만 체크 후에
자리에 앉아있으면 직원분께서
밑반찬을 세팅해주세요.





간단한 밑반찬이 나오고
셀프였어요


사람이 많아서
차례대로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고 있으니
애호박찌개가 나왔어요






비주얼 대박이죠??


완전 진한 고기국물
고추장찌개 맛인데
보기와는 다르게
맵진 않았어요.

명화식육식당 애호박찌개



찌개 안에는
말아져 있어요


국물은 제 입맛에는
약간 짜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안에 말아놓은 밥이랑
같이 먹으니 맛은 괜찮았어요


눈이 오는 겨울에
애호박찌개를 먹으니
뜨끈뜨끈 소주 한 잔
부르는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찌개 안에 들어있던
고기는 약간 퍽퍽한
느낌이 들었고


애호박이 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했지만
진한 국물정말 맛있었고

한그릇에 양이 많아서
든든한 한끼를 먹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광주에 가실 일이있다면
한번쯤 색다른 메뉴
명화식당 애호박찌개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셀리의 내돈내산
솔직 후기 포스팅이었습니당




광주 명화식당
평일 11:00-21:00
일요일 휴무

주차는 식당 바로 옆
주차장에 주차가능


정확한 장소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다음검색
광주 명화식육식당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