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의 우당탕탕 따라하기 쉬운 요리 레시피

셀리의 일상

배떡 로제떡볶이 스팸마요밥 참치마요밥 내돈내산 솔직 후기

우당탕탕셀리 2021. 2. 19. 11:17
320x100

안녕하세요
셀리입니다



오늘은
배떡 로제떡볶이
내돈내산 솔직 리뷰를
포스팅 할게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로제떡볶이 3-4인분
밀떡, 매콤한 맛
중국당면 추가, 분모자 추가
참치마요밥
햄마요밥을 주문하였어요




정확한 메뉴와 가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주문한 로제떡볶이가
배달이왔어요


배떡 로제떡볶이




참치마요밥
스팸마요밥




로제 떡볶이
로제파스타 맛이랑
비슷할 것 같다는 생각때문에
로제소스가 떡이랑은
어울리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을 하였는데

맛을 보니 매콤한 맛
추가해서 그런지
전혀 느끼하지 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꾸덕한 로제소스
매콤한 맛이 더해져서
부드럽고 진한소스
정말 독특하면서 맛있었고







분모자중국당면
추가했는데
분모자는 떡이랑은
다른 매력이 있었고
중국당면은 소스가
잘 베어 정말 맛있었어요




스팸마요밥
참치마요밥
단무지김가루
들어있어 마요네즈와
재료가 잘어울려서
사이드로 적당했어요



로제소스와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배떡은 처음 주문해봤는데
색다른 떡볶이
생각날 때 먹으면
좋은 메뉴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