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의 우당탕탕 따라하기 쉬운 요리 레시피

셀리의 일상

동탄호수공원 레이크 꼬모 빠레뜨 한남 내돈내산 리뷰 맛집후기

우당탕탕셀리 2021. 2. 10. 16:53
320x100

안녕하세요
셀리입니당


오늘은 동탄호수공원에 있는
레이크꼬모

빠레뜨 한남

레스토랑 내돈내산 리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빠레뜨, 한남
레스토랑 체인으로
본점은 이태원에 있더라구요


저는 빠레뜨,한남 동탄호수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정확한 장소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빠레뜨,한남 동탄호수점
⬆️위치검색



메뉴와 가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저는 메뉴

오므라이스
빠레뜨 파스타
mini 우삼겹 세트와
동파육 덮밥

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빠레뜨 파스타



빠레뜨 파스타
플레이팅도 예뻤지만
꾸덕한 크림 소스
정말 맛있었어요
달걀 노른자를 터트려먹으니
고소하고 진하고 꾸덕한
치즈맛 크림 파스타 였어요

위에 뿌려나온 빨간가루
뭔지 정확히는 잘 모르겠지만
느끼하지않게 해주고 보기에도 좋아
입맛을 더 높여주는 느낌이었어요



오므라이스
오므라이스 자르는 영상



오므라이스 자르는 영상
정말 비쥬얼 짱이죠??


통통한 오므라이스 달걀이
올려져 나와 영상에서처럼
썰어주면 촉촉한 달걀
촤르륵 벌어져요

소스는 2가지가
반반으로 나뉘어져 있었는데요,
한쪽은 카레, 한쪽은 크림소스였어요.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하얀소스가 더 맛있었어요


빠레뜨 한남 오므라이스
눈으로 먹고 맛도 좋았던 메뉴였어요
아이가 있다면 오므라이스 메뉴를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mini 우삼겹 샐러드



mini 우삼겹 샐러드
세트메뉴를 시키면 나오는데요,
mini라서 양은 많지 않고
위에 있는 소스가 뿌려진
우삼겹이 야채와 잘 어울려요
아이들도 잘 먹을 것 같아요
고기는 언제나 옳아요ㅋㅋㅋㅋ




동파육 덮밥



동파육 덮밥
동파육도 맛있었지만
청경채도 정말
아삭아삭 맛있었어요


만약 동파육 양념
조금 짜게 느껴지신다면
직원에게 얘기하시면 밥을
더 가져다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양념이 약간 짜게 느껴져서
밥을 조금 더 받았어요.



메뉴판에는 와인이랑 맥주도 있던데
저는 차로 가서 술을 마시지 못했지만
다음번에는 와인을 한 번 마셔보고 싶어요


빠레뜨, 한남 동탄호수점
레이크꼬모 2층에 위치해 있었고,
주차는 동탄 호수공원
레이크꼬모 주차장에 가능하며
아이들과 가도 재밌게 먹을 수 있고
데이트를 하실 때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방문하시기 전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오픈시간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빠레뜨, 한남 동탄호수점
매일 a.m. 11:00 - p.m. 9:30
평일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주말 브레이크 타임 없음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