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의 우당탕탕 따라하기 쉬운 요리 레시피

셀리의 일상

셀리의 감성 캠핑 (feat.차박)

우당탕탕셀리 2021. 2. 12. 12:05
320x100

안녕하세요
셀리입니다


모두들 휴일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코로나가 끝나면
어디로 여행을 떠나고 싶으세요?

저는 휴양지로 떠나서 여유롭게
아무생각없이 쉬고 싶은데요,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마음껏 여행을 할 수가 없지만
다시 여행을 하게 될 날이
오기 전까지는

끔은 드라이브를 하며
사람이 붐비지 않는
한적한 곳에
차를 세워두고
잠시라도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감성 차박을 즐기시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가끔 커피
간단한 간식을 들고
한산한 곳에서 경치를 보며
잠시나마 여유를 느끼고
오기도 한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다녀온 곳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셀리의 감성캠핑 🏕💫



셀리의 감성 차박 캠핑




여긴 태안 안면도
꽃지 해수욕장
근처 방포항 이에요.


정확한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다음 검색

방포항






꽃지해수욕장에서
반대쪽으로 돌아가시면
방포항이 나와요


제가 갔던 날은 평일이라
사람이 없고 정말 한산했는데

주말에는 사람들이 여기서
저처럼 차박 캠핑을 하기도 하고
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갯벌 체험으로 조개를 캐러
오신다고 하더라구요

방포항 바로 옆 방포회수산에서
횟감이나 조개를 구입하면
곧바로 밖에 따로있는 곳에서
횟감 손질을 무료로 해주시는데,
포장해 가셔도 되고
바로 드실 수 있는 식당
마련되어 있었어요.


정확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다음 검색

방포수산






방포항 차박 캠핑




차에서 음악도 듣고
영화도 보고
도 읽으며 쉬다보니
어느새 해가졌어요






밤에도 참 운치있고
풍경이 좋으니
사진도 예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여기는 서산 신창저수지에요
개심사로 가는 길에 있던 저수지였어요



정확한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사람들도 많지 않아
조용하고 근처에 있는
저수지도 보이고
목장이 근처에 있어
푸릇푸릇목초지
볼 수 있어 정말 여유롭고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어요

봄에는 벚꽃예쁘게
핀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여행을 다니지 못해
너무 답답하시다면
한적한 곳으로
이렇게 드라이브를 하며
잠시나마 여유를 즐기며
스트레스해소하시는 것
좋으실 것 같아요.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