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의 우당탕탕 따라하기 쉬운 요리 레시피

셀리의 일상

불타는여고24시떡볶이 불여시 치즈 떡볶이 내돈내산 맛집 메뉴 가격 솔직 후기

우당탕탕셀리 2021. 2. 25. 14:52
320x100

안녕하세요
셀리입니당



오늘은 내돈내산
불타는여고24시 떡볶이
솔직 리뷰를 포스팅할게요!




정확한 메뉴와 가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저는 불여시 치즈 떡볶이
(떡추가, 당면추가, 납작분모자 추가)
주먹밥을 주문하였어요







주문한 떡볶이가 도착했어요





불여시 치즈 떡볶이
계란찜
주먹밥 8알



떡볶이가 매콤하면서
밀떡이라 양념이 잘베어
단짠단짠 넘나 맛있어요


주먹밥에는 다진 단무지
약간 섞여 아삭거리는
식감이 있었어요






넘나 맛있는 비주얼🤭



추가했던
넙적 분모자
당면과는 다르게
색다른 맛이었어요






불여시 떡볶이
엽떡과 비교하자면 단맛이 더 나고
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셀리떡볶이 탐방은 계속됩니다





제가 주문한 곳은 불여시떡볶이 서산점
자세한 주소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불타는여고24시떡볶이 서산점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