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의 우당탕탕 따라하기 쉬운 요리 레시피

셀리의 일상

용인 남사 감성카페 스페이스 돌 내돈내산 방문 리뷰

우당탕탕셀리 2021. 3. 2. 21:56
320x100

안녕하세요
셀리입니당


오늘은 남사에 있는
스페이스 돌
내돈내산 리뷰를 포스팅할게요!


정확한 장소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다음검색⬇️

스페이스 돌




돌 카페?? 라고해서
궁금해서 방문했던
스페이스 돌


들어서자마자
딱.. 거대한 돌이..





정말 돌카페가 맞네요


인상적인 간판을 지나
주차장
파킹을 하고
건물을 보니






건물에도 돌이 얹어있네요


역시 스페이스 돌
돌카페 컨셉이 정말
확실한 것 같아요


사진에서 보이는
왼쪽이 카페
오른쪽이 레스토랑이에요





한결같은 컨셉
돌 ㅋㅋㅋㅋ
근데 은근 분위기 있고
독특하니 예쁘죠??






천장에도 독특한
조형물 조명이 있어요
크지는 않지만
운치있고 조용해서
너무 좋았어요


카페 메뉴와 가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메뉴 중
DOLL커피
리얼딸기우유
주문하였어요





음료가 너무
예쁘게나왔어요


돌 카페니
돌과 함께
찍어보아요





시그니처 커피인
DOLL커피


저 상태로 섞지않고
아래에 있는 우유와
시럽과 커피
한번에 즐기는 음료에요

달달하면서 약간
캐러멜 맛도 나면서
정말 맛있었어요


물론 리얼딸기우유
말할것도 없이
트루 달달 하트


음료를 다 마시고

레스토랑은 4시부터
브레이크 타임이라
식사는 못했지만

직원에게 물어보니
구경하셔도 된다고하셔서
잠깐 들어가봤어요






레스토랑 내부가
정말 예뻐요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가
취향저격......


다음에는 식사를 하러
방문해보아야 겠어요


이상 셀리내돈내산
카페 리뷰였습니당



스페이스돌
영업시간 11:00-21:00
매주 수요일 휴무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