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의 우당탕탕 따라하기 쉬운 요리 레시피

셀리의 일상

서가앤쿡 목살한상 내돈내산 맛집 리뷰 메뉴 가격 후기

우당탕탕셀리 2021. 2. 23. 17:21
320x100

안녕하세요
셀리입니다


오늘은
서가앤쿡
내돈내산 솔직 리뷰를
포스팅할게요!



제가 방문한 곳은 서가앤쿡 서산점이었어요
정확한 주소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서가앤쿡 서산점





​메뉴와 가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저는 목살한상
파스타는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로 하였고
김치필라프(1인)을
추가하였어요





준비된 메뉴가 나왔어요





목살스테이크와
게살오이스터 파스타
마늘바게트
사이드로
감자칩이 나왔어요




목살스테이크
소스가 달달하니
고기와 잘 어울렸고
샐러드치즈
곁들여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게살오이스터 파스타




찐 게살이 들어있고
꾸덕한 소스
너무 맛있었어요



마늘바게트
감자칩



감자칩에는 허니버터칩
비슷한 맛의
시즈닝이 되어있어요


추가로 시킨
김치필라프(1인)






살짝 느끼할 수도
있는 메뉴들에
김치필라프
먹으니 김치가 들어있어
느끼하지가 않아서
메뉴 조합이 참 좋았어요



이번에는 필라프파스타
스테이크를 먹었으니
다음에 방문할 땐 피자
먹어봐야겠어요



이상 셀리의 내돈내산
서가앤쿡 리뷰였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