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의 우당탕탕 따라하기 쉬운 요리 레시피

우당탕탕 요리레시피

셀리네 홈카페

우당탕탕셀리 2021. 2. 12. 06:46
320x100

안녕하세요
셀리입니당

저는 평소 커피를 좋아해서
집에서 자주 커피를 즐기곤 하는데요,


오늘은 제가 평소에 즐겨마시는
음료 사진들로 셀리네 홈카페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셀리네 홈카페☕️



달고나 커피



한동안 SNS에서 뜨거웠던
달고나 커피에요


달고나를 만들기 위해서
카누 인스턴트 커피
정말 많이 들어갔는데
카페인은 생각하지도 않고
달고나 커피를
성공했다는 것에 신이나
한잔을 기분좋게 마시고 나서
밤을 꼴딱- 새버렸던 기억이 나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제가 정말 좋아하는
아아- 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먹으면 너무 시원해요
겨울엔 자제하고 있는 중이지만
곧 따뜻해지면 하루에
아아 두 잔은 기본이에요




죠리퐁 라떼





달달한 죠리퐁 라떼
달달한게 땡기는 날-
죠리퐁 라떼가 딱이에요!


우유와 얼음 죠리퐁을 함께
갈아주시고 거기에
드시기 전 죠리퐁을
퐁퐁퐁 올려주세요




아이스 라떼




셀리아이스라떼 입니다
저는 시럽없이 고소하게
마시는 라떼를 좋아해요
우유커피는 사랑이에요...💕




베이글 가염버터 고다치즈 아메리카노




베이글을 구워 가염버터
바르고 함께 마시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아침을 기분좋게 해주는
너무 맛있는 조합이에요




생레몬으로 만든 레몬에이드




저는 레몬을 좋아해서
생레몬을 이용한 음료를
많이 만들어 마시는 편이에요


생레몬을 갈아서 에이드를 만들고
레몬청을 담아 레몬차도 만들어요


레몬이 저렴할 때
많이 사두고 레몬청을
담아두고 드시면
감기예방에도 좋더라구요!






셀리홈카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