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의 우당탕탕 따라하기 쉬운 요리 레시피

셀리의 일상

[홈인테리어] 우리집에 생기를 불어넣는 인테리어식물!

우당탕탕셀리 2019. 6. 1. 16:16
320x100

안녕하세요! 셀리입니당
지난 번 포스팅에서 반려식물에 대해 따로 포스팅하기로 했듯이 이번 포스팅은 우리집 인테리어 식물을 소개하려 합니다!
집에 식물이 있으면 확실히 집이 생기있어 보이고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나고 게다가 미세먼지까지 없애주기도 하니 식물을 키우는 것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우선 소개할 식물은 저희집 일명 흰둥이들 입니당^^
화분을 저렇게 쪼르르 놓아도 올화이트라 너무 깔끔해 보이고 녹색과 화이트가 저렇게 잘 어울릴지 몰랐어요!
첫번째는 스투키 인데요, 전자파를 잡아준다고 해서 티비에 가장 가깝게 놓아두었어요. 한달에 한번정도 물을 주면 되고 정말 키우기 쉬운 식물이에요
두번째는 카시안타에요

나중에 이렇게 분홍색 꽃이 피는 아이 입니다, 너무 예쁘쥬?
세번째는 유칼립투스! 저도 처음 키워보는 식물이에요! 유칼립투스는 원래 밖에서 기르는 식물이기 때문에 자연 바람을 좋아해요 그래서 저는 평소에 창문을 많이 열어둔답니다, 물은 수시로 주는게 잎이 마르지 않는데 도움이 되더라구요..ㅎㅎ
마지막은 요즘 많이 키우는 몬스테라!
예쁘고 번식력이 정말 좋더라구요 정말 쑥쑥 잘 자란답니다. 물을 줄 때는 한번에 흠뻑 저는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주고 있어요.
그리고 우리집에 다른 대형 몬스테라!



모양을 잡아주느라 저렇게 묶어놓았네요
정말 쑥쑥 잘 자라요 하루가 다르게 키고 있어요
그리고 창가쪽 다른 대형 식물인 알로카시아



처음에 집에 왔을 때 작은 잎 하나밖에 없었는데 지금 한달도 안되었는데 저렇게 커버렸어요. 알로카시아는 정말 성장이 빠른 것 같아요. 대형 식물을 좋아하신다면 꼭 키워보세요. 요즘 카페에서도 많이 키우더라구요!


요건 일주일전 해질무렵 찍어둔거에요 지금은 저것보다 더 커졌어요^^
​​


그리고 창가에 요즘 많이 키우는 수염틸란드시아 입니다. 한개보다 여러가 놓아두는 것이 예쁩니다. 그리고 수염틸란은 미세먼지에 효과가 좋은 공기정화식물이라 저는 방에도 놓아두었답니다!
다음 포스팅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꽃 포스팅을
할께요!
프리저브드 플라워로 집안 곳곳에 포인트를
주면 물을 주지도 신경을 많이 쓰지 않아도 너무 예쁘답니당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