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의 우당탕탕 따라하기 쉬운 요리 레시피

셀리의 일상

광주 특별한 한옥 카페 가배당 내돈내산 후기/ 예쁜카페 리뷰

우당탕탕셀리 2021. 2. 3. 10:31
320x100

안녕하세요
셀리입니다

오늘은 특별한 한옥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내돈내산으로 간 후기입니당ㅋㅋ
일이 있어 광주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카페였는데요,
광주에서는 이미 핫한 카페였더라구요

바로 가배당 이라는 카페에요!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광주 가배당

가배당 위치 검색⬆️


밤에 저 앞을 지나다가
예쁜불빛을 보고선
카페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얼른 들어가봤어용 - !!!
은은한 전구가너무 예쁘게 늘어져있죠
한옥과도 잘 어울려 참 운치있어요.

들어가는 입구가 참 독특해요
달에게 청혼하듯 가배당이라는 간판이 옆에 있어요


안으로 들어서면
이렇게 한옥구조가 나오는데
저기 사월당 안으로 들어가면
그곳에 카운터가 있어요

카운터 입구에서 악세사리도 팔고 있구요
사월당 안의 모습이에요
가격은 메뉴판을 참고하세요

저는 프랜치토스트가베 베이직
이렇게 해서 만원의 행복 메뉴와
백향과차를 주문했어요

전체적인 한옥카페 모습
애월당에 가서 차를 마셨어요
너무 귀염뽀쨕
한옥답게 차마시는 곳도 정말 운치있어요
한옥 안에서 본 밖 풍경

진동벨이 울리고
시킨 음료를 받아왔어요

프랜치 토스트
핑크핑크한 종이컵도 넘 귀엽쥬

단짠단짠 프랜치토스트
고소한 커피
상큼한 백향과차
겨울분위기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프랜치 토스트 위에 당고꼬치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여름에 하는 팥빙수
유명하다고 들었는데
지금은 겨울이라 하시지 않는다고 하네요
다음에는 여름에 와서
팥빙수를 꼭 먹어봐야 겠어요
운치있고 어른들도 함께 오시면
좋아하실 것 같은 카페
가배당 리뷰 였습니당!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