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의 우당탕탕 따라하기 쉬운 요리 레시피

셀리의 일상

내돈내산 나주 남평 맛집 추천 아귀찜이 맛있는 미소가 / 등갈비 김치찜 맛집

우당탕탕셀리 2021. 2. 3. 13:04
320x100

안녕하세요
셀리입니당~~

오늘은 내돈내산 맛집이었던
나주 남평의
미소가 를 소개할게요

아귀찜등갈비김치찜
맛있다고 들어서 방문했는데
저도 두가지 메뉴 중 뭘고르지
너무 고민이되었어요ㅠㅠ
고민고민 하다가
결국 아귀찜으로 픽!!

주문할 때 저는 약간 매콤하게
해달라고 말씀드렸어요~
맵찔이라 매운걸 잘 못먹지만
아귀찜은 살짝 매콤해야 맛있잖아요

근데 딱 좋은 매콤한 맛으로
조리를 잘 해주셨어요^^

먼저 밑반찬이 나왔어요

밑반찬으로는
꼬막무침, 새끼장어조림,
두부부침, 매생이장아찌,
나물, 김치가 나왔어요

이 밑반찬들만으로도 정말
밥한공기를 뚝딱 할 수도 있겠어요


밑반찬들 중에
매생이 장아찌
저는 정말 신기했어요

제가 매생이는 국으로는 많이
끓여봤지만 반찬으로
저렇게 조리된 건
잘 먹어보지 않아 그런지
참 독특하고
은근(?) 중독되는 맛이었어요 힛

이제 메인메뉴인 아귀찜이 등장!!!
두둥




아귀찜 소


아귀찜 소자를 시켰는데
양이 중자처럼 많았어요
아귀찜은 야채 식감이 살아있어야
맛있는데 여기 콩나물과 미나리는
정말 식감이 살아있고
아귀도 많이 들어 있었어요

양념도 적당히 매콤하게
잘 해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이제 아귀찜을 먹었다면
볶음밥은 필수죠


배가 불러서 밥을 한공기만
볶아달라고 말씀드렸는데
다른 식당처럼 셀프가 아니라
사장님이 양념을 가져가
볶아서 갖다 주셨어요
직접 볶지 않아도 되서 살짝쿵
편하기도 했네용ㅎㅎ

양념이 맛있어서 그런지
볶음밥도 맛있어서
남은 양념에 슥슥- 비벼
한 그릇을 모두 순삭했어요!!


정확한 가격은 아래 차림표를 참고하세요


키즈카페가 옆에 바로 보이게
마련되어있어서
아이들이 있으시다면
아이들 노는 모습을 바로 지켜보시면서
식사가 가능해서 아이가 있으신 분에게도
편한 장소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다음에 가서는 꼭
등갈비김치찜을 먹어볼거에요

나주 남평에 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방문해 보세요



정확한 주소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