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의 우당탕탕 따라하기 쉬운 요리 레시피

셀리의 일상

예쁜 숙소 추천- 마음이 시원하게 탁 트이는 강원도 고성 호텔 리뷰/르네블루바이워커힐

우당탕탕셀리 2021. 2. 2. 12:16
320x100

안녕하세요
셀리입니당~~

이제 내일이면 입춘이에요!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오면
날씨만큼이나 하루 빨리 코로나와
모든 어려움들도 다 녹아 따뜻하고 즐겁게
모두가 웃게되는 날들이 많았음 좋겠네요.

오늘은 제가 예전에 다녀왔던
강원도 고성, 속초 여행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여행을 많이 갈 수 없으니 이렇게 집에서
여행리뷰를 보면서~~
함께 여행하는 기분이라도 내보는 거에용!?

이 포스팅은
순수하게 내돈내산 으로 다녀온
솔직한 여행 일상 포스팅 입니다!!

제가 고성에서 머물렀던 숙소는
고성르네블루워커힐 이었어요

로비에서 보이는 오션뷰
테라스
전체적으로 대리석으로 깔끔한 느낌


호텔 로비가 정말 넓고 전체적으로
아이보리 톤 대리석으로 따뜻하고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로비에서 보이는 뷰도 한몫 했는데
로비에서 한쪽 통창이 모두 바다가 보이니
들어서자마자 가슴이 탁 트여서
기분이 정말 좋아지는 느낌이었어요

또, 호텔 자체가 관리가 잘 되어
서비스에 불편함은 전혀 없었어요.

저는 무엇보다도 전객실 오션뷰
그리고 사람이 북적이지않아
조용히 여유롭게 쉴 수 있는 호텔이라는 게
마음에 들어서 이 숙소를 선택했어요.

만약 저처럼 조용하게 호캉스를 즐기고
여유롭게 호텔에서만 오래도록 머물며
힐링하는 것을 원하신다면 추천하는 숙소에요.
하지만 북적이고 활동적인 것을 더 선호하신다면
아직 이 주변에 상권이 많지 않기 때문에
식당이나 편의 시설이 부족해
이 숙소가 지루하게 느껴지실 수도 있어요

룸 안에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꼬마화가 이수 작품
감성 가득한 룸
룸에서 바라본 오션뷰

전객실에서 저런 뷰를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이 호텔의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다음 날 아침에 일어났을 때
정말 기분좋게 바다를 감상하며
하루를 산뜻하게 시작했어요.

방이 갬성갬성하게 되어있어서
아주 편안했고 또, 제가 머문 룸에는
스파도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그동안 피로가 모두 다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저녁에는 와인을 한 잔하려고
프론트에 와인잔을 부탁했는데
친절하게 직접와서 오픈 해 주셨어요.
생긴지 얼마되지 않은 호텔이라고 들었는데
전체적인 서비스가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바다를 감상하며 조용한 시간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방문해 보세요.

고성/속초 여행 코스, 카페나 맛집은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주세용-!ㅋㅋㅋㅋ


르네블루바이워커힐
⬆️다음 검색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