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의 우당탕탕 따라하기 쉬운 요리 레시피

우당탕탕 요리레시피

자취생도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여러가지 집밥

우당탕탕셀리 2021. 1. 25. 13:40
320x100


안녕하세요
셀리입니당~~
오늘은 제가 평소 간단하지만
맛있는 걸 먹고 싶을 때 해먹는 요리
몇가지를 소개할게요.

올리브유 발사믹식초 드레싱 치킨샐러드

올리브유와 발사믹식초만 섞어도
간단하지만 맛있는 드레싱이 됩니다
보통은 저기에 설탕을 넣으셔도 맛있지만
저는 담백하게 저 두가지만 섞어서 먹는 걸
좋아한답니다 다이어트에도 좋겠죠?
(토핑이 치킨이라는 건 비밀..^^)

파프리카와 참치가 들어간 김밥

만약 야채김밥과 참치김밥 둘 다
좋아하신다면 김밥에 파프리카를
넣어보세요 참치와 깻잎같은 쌈채소에
마요네즈만 뿌링뿌링 해주시면
아주 맛있는 김밥이 됩니다~

삼겹살과 가지 버섯 파 구이

고기는 정말 진리죠!!ᵒ̴̶̷̥́·̫ᵒ̴̶̷̣̥̀
간단하게 저는 파와 가지 버섯을
밑간을 약간 한 삼겹살과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돌려~~
180도에 15분 정도 구워주면
간단하게 완성이에요~~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혼자 사는 분들은 고기를 혼자
먹기에는 차리고 치우는 게
힘드실 때 저렇게 간단히 에어프라이어에
구우시면 치우는 것도 간편해서 좋아요.

쭈꾸미 로제 파스타

다음은 로제파스타에요
저는 로제파스타에 쭈꾸미를 넣어주었어요
생각보다 맛있는 조합ᵒ̴̶̷̥́·̫ᵒ̴̶̷̣̥̀
냉동 쭈꾸미도 씻어서 살짝 삶아 넣어주시면
간편하게 파스타로도 영양이 충분한
식사가 완성된답니다

집에서도 간단하게 직접 요리해보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