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의 우당탕탕 따라하기 쉬운 요리 레시피

셀리의 일상

동탄맛집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리옹 내돈내산 후기 기념일 뇨끼맛집

우당탕탕셀리 2021. 3. 4. 16:21
320x100

안녕하세요
셀리입니다



오늘은 동탄맛집
리옹
내돈내산 리뷰를
포스팅 할게요!



리옹은 동탄2신도시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예약우선제로 운영해요



들어가자마자
입구부터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레스토랑 입구가
나무톤으로 되어있어서
따뜻한 느낌이었는데
겉에서 보니
약간 돈가스집
같기도 하네요ㅋㅋ


그런데 식당안은
정말 분위기가 좋아요






조도가 낮아서
분위기 있고
데이트하기 좋아
기념일에 오면
좋을 것 같았어요


[런치 A 코스] 36000원

이달의샐러드
파스타1 (마레 토마토 파스타)
팬스테이크 비빔밥
후식음료

추가로

크림 뇨끼
와인
을 주문하였어요



먼저 나온 이달의 샐러드
딸기와 호두가 포인트!





상큼한 딸기
달달하게 코팅된 호두
참 잘 어울렸어요





비주얼이 대박이쥬

고추장 맛 비빔밥과
데리야끼 맛을 고를 수 있는데
고추장 맛으로 주문하였고

스테이크가 약간
덜 익어도 맛있었겠지만
육즙이 가득해 좋았고
비빔밥과도 의외로
잘 어울리더라구요






마레 토마토 파스타


해산물토마토 소스
잘 어우러져
파스타 맛도 괜찮았어요





이 레스토랑의
시그니처인 크림뇨끼

크림뇨끼는 진짜 꾸덕하고
크림이 진하고 맛있었어요
여기가 뇨끼맛집이라더니
정말 그러네요


근데 먹다보니
크림이 약간 느끼해서
다음에는 더 매콤하게
주문하면 좋을 것 같았어요




후식음료로 주문했던
커피맛도 좋았고
전체적으로
참 만족했던
리옹 레스토랑 이었어요





리옹
영업시간
11:00- 15:00 런치
17:00-21:30 디너
월요일 휴무


정확한 주소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다음검색⬇️
리옹

300x250